수도권 주요 23개 백화점·아울렛 남성 캐릭터캐주얼 매출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지난해 수도권 주요 23개 백화점·아울렛 남성 캐릭터 캐주얼 매출은 전년 대비 -6%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롯데, "지방 점포를 살려라"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지방 중소 점포 재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스파오’, 에이지리스 SPA로 파워 충전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SPA ‘스파오’가 온 가족을 겨냥한 제품 강화로 올해도 높은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잉크’ 맨즈 컬렉션, 콜라보 라인 런칭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이혜미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잉크(EENK)’의 활발한 행보가 주목된다.독일 축구, ‘아디다스’ 떠나 ‘나이키’ 품으로
나이키가 독일 축구와 아디다스의 77년 인연을 끊고, 독일축구협회(DFB)와 후원 계약 체결에 성공했다.[기자의 창] ‘샤넬’은 그저 명품이 되고 싶은 사치품인가
지난달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샤넬’의 영업 중단 사태가 업계의 화젯거리다.셔츠 ‘레노마’, 품질력 향상 집중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지엠아이(대표 윤종현)의 셔츠 ‘레노마’가 품질 향상에 더 집중한다.데상트,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데상트 서울’ 오픈
데상트코리아(대표 시미즈 모토나리)가 3월 29일 강남역 상권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데상트 서울’을 오픈한다. 브랜드 컨셉인 ‘Layers of Technology’를 바탕으로 ‘데상트’의 모든 콘텐츠를 담아낸 혁신적인 매장이다.美 노드스트롬, 가족 중심의 사기업화 추진
메이시스, 콜스와 함께 미국 3대 백화점 체인의 하나인 노드스트롬이 창업 패밀리를 중심으로 사기업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서양네트웍스, 수입 브랜드로 매출 잡기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가 수입 아동복 시장에서의 절대적 우위를 다지는데 주력한다.‘세터’ 고속 성장…올 매출 500억 목표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세터’가 높은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백종화] 퇴사율 낮으면 좋은 회사? 퇴사에도 흔들리지 않는 회사 (2)
나는 퇴사하지 않는 회사보다, 퇴사에도 흔들리지 않는 회사가 더 좋다고 생각한다.프라임텍스, ODM·학생복 사업 집중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프라임텍스(대표 이인)가 ODM과 학생복 사업 확대에 집중한다.‘이비엠(E.B.M)’ 백화점 안착 집중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시선인터내셔날(대표 신완철)이 영 컨템포러리 ‘이비엠(E.B.M)’의 백화점 입지를 구축하는데 집중한다.亞太 최대 가죽 액세서리 전시회 ‘패션 액세스’
[홍콩 현지=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아-태 지역 최대 규모의 가죽 액세서리 전시회 ‘패션 액세스’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렸다.‘커버낫’ 라인별 세분화 전략 가동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커버낫’이 올해 라인별 세분화 전략을 가동한다.나이키 3분기 매출 0.3% 증가한 124억 달러
3년간 20억 달러 절감 등 구조조정에 들어간 나이키의 지난 2월 말까지 3개월간 매출이 0.3% 증가한 123억9,000만 달러, 이익금은 전년 동기 12억4,000만 달러에서 11억7,000만 달러로 줄어든 것으로 발표됐다.‘바버’, 고객 저변 넓어졌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LF(대표 오규식, 김상균)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바버’의 고객 저변이 한층 넓어지고 있다.밀라노 디자이너 성 킴의 핸드백 ‘델레스트’ 영업 강화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이탈리아에서 활동중인 한국인 디자이너가 런칭한 핸드백 ‘델레스트’가 한국과 이탈리아의 영업을 동시에 강화한다.캐나다 액티브웨어 ‘길단’ 매각 추진
캐나다 액티브웨어 길단(Gildan Activewear)이 회사 매각을 추진 중이라고, 글로보앤메일 등 현지 매체들이 보도, 주가가 10% 이상 급등하며 거래가 중단되는 소동이 벌어졌다.‘언더마이카’, 신장세 이어간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캄프로그(대표 박진철, 최승혁)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언더마이카’가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모피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전 세계 수요 증가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2024 서울 국제 모피 & 가죽 박람회’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렸다.신세계百, ‘해링턴카’ 팝업스토어 오픈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오늘)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글로벌 자동차 부품 및 제조업체인 해링턴 그룹의 해링턴카 모델 3종을 전시· 판매한다.MM6 메종 마르지엘라, '슈프림'과 협업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MM6 메종 마르지엘라에서 슈프림과 함께 2024 봄 시즌의 새 컬렉션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