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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가을 패션 주인공이 바뀐다

‘트렌치코트’ 집중도 떨어지고 캐시미어 등 니트 판매량

이채연기자, lcy@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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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절기 대표 아이템으로 꼽혀왔던 트렌치코트의 집중도가 떨어지고 캐시미어, 니트류의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여성복 가을 패션의 주인공이 바뀌고 있다.

  ‘트렌치코트’ 집중도 떨어지고 캐시미어 등 니트 판매량 증가 착용기간 짧아진 게 가장 큰 원인 코트류는 온라인 저가 수요로 몰려 가을 패션의 주인공이 교체되는 것일까. 간절기 대표 아이템으로 꼽혀왔던 트렌치코트의 집중도가 떨어지고 있다.

트래디셔널(이하 TD)을 비롯해 캐릭터와 커리어 등 예복, 예단 수요를 포함해 트렌치코트를 전략상품으로 잡은 브랜드들은 9월 말 현재 예년에 비해 정상 판매율과 판매량이 줄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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