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패션그룹형지 ‘까스텔바쟉 홈’ 공개
내년 춘하 출사표

발행 2016년 10월 2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패션그룹형지 ‘까스텔바쟉 홈’ 공개

내년 춘하 출사표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내년 춘하시즌 프렌치 감성 토틀 홈·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쟉 홈’을 런칭한다.
‘까스텔바쟉 홈’은 지난 10일부터 일주일간 서울 개포동 형지비전센터에서 진행된 컨퍼런스를 통해 베드&베스(Bed&Bath)와 리빙 소품 등으로 구성된 제품라인을 공개했다.
예술적인 디테일과 젊은 중후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군인 ‘제이씨디씨(JCDC)’, 감각적이고 활동적인 까스텔바쟉 블라종을 활용한 유니크 플레이 ‘블라종(BLASON)’, 쉼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어반(URBAN)’과 ‘키즈(KIDS)’까지 총 4가지 라인이다.
기린, 곰, 새 세 가지 동물 모티브를 다양하게 활용했으며, 침구의 경우는 일반 침구 브랜드들이 많이 사용 하지 않는 기법들을 적용해 새로움을 더했다.
전체 제품의 70% 이상을 직접 제작했으며, 나머지는 수입(도자기 일부, 아트웍 동물 등)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JCDC’ 이불커버 기준 50만 원대, 쿠션 30만 원대, 베게커버 8~9만 원대, 조명 50만 원대 후반, ‘블라종’ 이불커버 기준 30만 원대, 베게커버 4~5만 원대, 자수 쿠션 10만원 중반, ‘어반’ 러그 20~30만 원대, ‘키즈’ 이불(속통 포함) 5만 원대 등이다.
유통은 내년에 강남, 분당 100평 이상 플래그십숍 오픈과 백화점(20평 이상) 5개점, 대리점 5개(30평)점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반응이 좋으면 더 추가할 계획이다.
‘까스텔바쟉 홈’은 패션그룹형지가 골프웨어(15년3월), 핸드백&액세서리(16년3월 런칭)에 이어 ‘까스텔바쟉’으로 런칭하는 세 번째 브랜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