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아식스’ 글로벌 컬렉션으로 승부수
아식스코리아

발행 2017년 02월 23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아식스’ 글로벌 컬렉션으로 승부수

아식스코리아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가 올해를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대대적인 변화를 모색한다.
이 회사는 지난 9일 마포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대리점주들을 대상으로 춘하 상품설명회를 갖고 올 추동 시즌부터 본격적인 리프레쉬 전략을 가동한다고 밝혔다.
의류 라인을 강화키로 하면서 글로벌 컬렉션 중심으로 제품을 구성, 승부수를 띄운다.
심플한 제품을 중심으로 젊은 층을 공략, 터닝 포인트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아식스’는 지난해부터 슈즈 라인을 수입으로 전면 대체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상품을 중점 선보이고 있다.
또 기존 중저가 이미지가 크다고 판단, 지난 연말을 시작으로 홈쇼핑 사업을 진행하지 않으며 브랜드 밸류 업 작업도 병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