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킨록바이킨록앤더슨’ 온·오프 상품 분리
원풍물산

발행 2017년 02월 24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킨록바이킨록앤더슨’ 온·오프 상품 분리

원풍물산

원풍물산(대표 이두식)이 남성복 ‘킨록바이킨록앤더슨’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품을 분리 유통하기로 했다.
오프라인 매장 집객력을 높이기 위해 전 상품에 걸쳐 이원화에 나서기로 한 것.
상반기 중 오픈 예정인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해 종합 패션몰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획과 이월 상품 중심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주로 가격 경쟁력이 확보된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하되 기획 상품은 트렌디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내놓기로 했다.
오프라인에서는 비즈니스 트레블 컨셉의 편집숍 ‘맨투고’를 중심으로 한 해외 바잉 품목을 확대해 ‘킨록바이킨록앤더슨’의 매장에서도 교차 판매한다.
또 기능성 외투라인 개발 등 시즌 마다 새로운 컬렉션을 시리즈 형태로 내놓기로 했다.
기능성을 강조한데는 오프라인에서 소비자가 직접 착장을 통해 상품에 대한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하겠다는 것이다.
이 회사 홍민영 상품기획 팀장은 “자사몰 오픈을 앞두고 오프라인에서 구매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우선 확장하고 향후 옴니채널을 비롯한 고도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