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아트몰링서 2위로 출발

발행 2017년 03월 1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아트몰링서 2위로 출발


 
 

코앤컴(대표 송영탁)이 전개 중인 패션 이너웨어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가 지난 3일 패션그룹형지가 오픈한 부산 사하구 복합쇼핑몰 아트몰링에 입점, 첫 날 매출 2위를 기록했다.
형지 아트몰링은 연면적 5만8896㎡에 지하 8층~지상 17층 규모의 쇼핑몰로 17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는 오픈 당일 8평 매장에서 178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2층 전체를 사용하는 이랜드 SPA ‘스파오’가 2200만원으로 1위를 기록했고, 스포츠 ‘나이키’가 1300만원으로 3위에 올랐다.
평 효율을 기준으로 보면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가 단연 1위다. 이날 ‘코데즈’는 경상 지역 유통점 단골 오픈 이벤트인 ‘빨간 속옷’ 행사를 펼쳐 인기를 끌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