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썬큰, 유통망 다각화
온오프라인 동시 공략

발행 2017년 03월 1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썬큰, 유통망 다각화

온오프라인 동시 공략


 
‘파시페’ 롯데 창원점
 

여성 미시캐주얼 ‘샤이린’과 여성 영 스트리트캐주얼 ‘파시페’를 전개 중인 썬큰(대표 윤문섭)이 확실한 도약을 위해 공격적인 전개에 나선다.
지난해까지 내실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 시장까지 적극 공략하며 보유 브랜드의 유통망 확장 및 다각화에 집중한다.
백화점,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확대에 나서온 이 회사는 올해 쇼핑몰과 대리점까지 진출을 확대한다. ‘샤이린’은 대리점 확대에 집중, 대리점 비중을 전체의 30% 이상 끌어올릴 계획이다.
‘파시페’는 최근 롯데 창원점(2월24일)과 오는 24일 오픈하는 갤러리아 진주점을 추가, 정규매장이 12개로 늘어났다. 추가 확보를 위해 매월 2개점 이상의 팝업매장을 가동한다. 연말까지 ‘샤이린’은 55개, ‘파시페’는 20개(정규) 이상의 유통망 구축을 목표로 한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개가 가능하도록 투자도 강화한다. 곤지암에 건평 700평, 2개동 규모의 물류센터를 새롭게 건립 중이다. 오는 7월 중순 준공이 완료되면 체계적이고 원활한 물류공급과 온라인 시장 공략에도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