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나인스텝’ 위탁 브랜드로 활기
스타일씨앤씨

발행 2017년 06월 15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나인스텝’ 위탁 브랜드로 활기

스타일씨앤씨


 
‘나인스텝’ 갤러리아 진주점
 

스타일씨앤씨(대표 최형석)의 ‘나인스텝’이 위탁 브랜드 구성으로 활기를 띄고 있다.
위탁 브랜드 구성으로 취약한 상품이 보강되고 경쟁 스트리트 브랜드와의 차별화가 이뤄지면서 1분기 전년대비 65% 신장했고, 2분기에도 35% 신장이 예상되고 있다.
이 회사는 작년 춘하시즌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위탁 브랜드 전개에 나섰다. 1년간의 전개 경험을 바탕으로 자사 의류 외에 가방, 양말, 바디용품·향수 등 5개(리에통, 클라우드스킨, 삭스아지트, 쁘띠보떼, 니즈) 브랜드를 고정으로 매장에 10% 이상 비중으로 구성하고 있다. 각 매장 특성에 맞춰 브랜드를 달리 구성하고 있으며, 올 신규 오픈 매장에는 5개 브랜드를 모두 선보이고 있다.
‘나인스텝’과 맞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가 확보되고 매장 컨셉과 조화를 이루는 매뉴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관련 아이템 판매율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 회사 구자형 이사는 “위탁 브랜드로 구성으로 편집숍 형태를 갖추면서 선택 폭이 넓어진 것은 물론 매장에 재미가 더해져 점당 월 평균 3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오는 추동시즌에는 위탁 브랜드 구성은 물론 가드닝 컨셉을 접목,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를 꾸준히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