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르 캐시미어’ 오프라인 정규 매장 확대
9월 편집숍 형태 첫 매장 오픈

발행 2017년 07월 20일

김동희기자 , kdh@apparelnews.co.kr

‘르 캐시미어’ 오프라인 정규 매장 확대

9월 편집숍 형태 첫 매장 오픈

케이오에이(대표 유동주)가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르 캐시미어’의 유통망을 본격 확대한다.
지난 달 리빙 브랜드 ‘르홈’을 오픈하며 본격 브랜딩에 나선 이 회사는 현재 3개 브랜드(르 캐시미어, 에티크, 르 홈)와 온라인 컨셉스토어 ‘섬띵크에이’를 운영하고 있다.
추동 시즌 비중이 높은 캐시미어의 특성을 아이템 다각화로 해결한 데 이어 올해부터 캐시미어 물량을 3배 확대해 정규 매장 개설을 시작한다.
오는 9월 자사 브랜드로 구성된 편집숍 형태의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2개 층에 걸쳐, 1층은 판매 공간으로, 2층은 소비자와 함께하는 공방으로 꾸민다.
이 회사 유동주 대표는 “지속가능한 캐시미어를 추구하는 동시에 물량을 확보하는 일에 대한 고민이 가장 컸다. 풀의 뿌리까지 뽑아먹는 캐시미어로 인해 사막화가 발생하는 걸 막으면서 고르게 먹이를 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여름과 겨울 목초지로 나누는 방법을 찾았다”며 “환경을 지키는 동시에 품질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케이오에이는 매해 300%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판매율 90%를 달성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