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8월 17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에잇세컨즈’ #My8seconds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
국대급 스타일리스트 참여
| ||
|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하반기에는 국가대표급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SPA ‘에잇세컨즈’의 #My8seconds 캠페인을 진행한다.
상반기 지드래곤과 진행한데 이은 두 번째다.
이 달부터 월간 단위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유명세를 떨친 모델 권현빈, 한경연이 참여한다.
‘에잇세컨즈’ 인기 상품인 여성 블라우스와 데님, 남성 셔츠와 팬츠 등 실생활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베이직한 아이템을 TPO에 적합한 스타일로 연출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데이트룩, 캠퍼스룩, 오피스룩 등 총 6개의 상황별 연출법을 제안했다.
제안된 스타일링 콘텐츠는 15일부터 전국 41개 에잇세컨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SSF샵(ssfshop.com),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