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그레고리’ 라이프스타일로 탈바꿈
쌤소나이트코리아, 첫 대리점 전개

발행 2017년 08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그레고리’ 라이프스타일로 탈바꿈

쌤소나이트코리아, 첫 대리점 전개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가 ‘그레고리’를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에서 토탈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로 탈바꿈시킨다.
이와 함께 런칭 이래 처음으로 직영 중심에서 대리점 유통을 확장한다. 쌤소나이트그룹으로서도 이례적인 유통 전략을 펼치게 된 셈이다.
이에 따라 브랜드 전략도 대수술에 들어갔다. 전통 아웃도어 붐 이후 새로운 블루 오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로 재조정 됐다.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받은 20 ~30대를 위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컬렉션도 확장 됐다. 백팩 중심에서 티셔츠, 모자, 다운 재킷까지 출시한다.
가격대는 가방이 10만~25만원 대, 소품 가방 5만~10만원 대, 맨투맨과 후디 티셔츠가 10만원 대, 모자 5만원 대다. 올 추동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다운 재킷은 약 40만~50만원 대다.
본사 측도 ‘그레고리’의 대리점 사업에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전문가용 브랜드에서 보다 대중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기로 했다.
연예인 모델, TV 제작지원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레저 스포츠 브랜드의 취약점을 해결하고 사계절 판매를 위해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트레블 등의 아이템 다각화를 진행한다.
1천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유통별로 분리 공급, 온라인과 대리점 간의 가격 충돌을 방지하기로 했다.
이 회사는 현재 상수 직영점, 롯데 본점, 현대 목동점, 디큐브시티점, 롯데 수원몰, 롯데 울산, 광복점 등 12개 단독 매장을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