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밀란로랭, 세컨 브랜드 ‘밀란드밀란’ 런칭
밀란로랭

발행 2017년 09월 15일

김동희기자 , kdh@apparelnews.co.kr

밀란로랭, 세컨 브랜드 ‘밀란드밀란’ 런칭


 
 

밀란로랭(대표 안승준)이 세컨 브랜드 ‘밀란드밀란(milan de MILAN)’을 런칭했다.
‘밀란드밀란’은 영 컨템포러리를 지향, 이 회사가 전개중인 ‘밀란로랭’에 비해 젊고 가벼운 캐주얼을 지향한다. 이를 통해 상품 전략을 다각화하고 신선한 감도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진을 낮추고 기존 상품 대비 50% 수준의 가격을 책정했다. 국내 소재 비중과 함께 생산량도 늘려 비용을 절감했다.
우선은 기존 ‘밀란로랭’ 직영점에서 함께 판매한다.
지난달 22일 오픈한 한남점은 1, 2층 공간 중 1층에 ‘밀란드밀란’을, 2층에 ‘밀란로랭’을 구성했다.
현재 도곡점, 서초점, 잠실점, 수지점, 한남점 총 5개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향후 10개점까지 확대 할 계획이다.
이 회사 안승준 대표는 “밀란로랭은 고객들이 혹한에도 가치를 느끼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했다. 밀란드밀란은 더 많은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직영점을 중심으로 하기 때문에 일대일 퍼스널 스타일링 서비스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