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골프웨어 ‘캘러웨이’ 내년 1천억 넘긴다
디자인·상품기획실 조직 개편

발행 2017년 09월 15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골프웨어 ‘캘러웨이’ 내년 1천억 넘긴다

디자인·상품기획실 조직 개편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캘러웨이’가 한층 강화된 조직력을 바탕으로, 내년 1천억원 이상의 메가 브랜드 도약을 꾀한다.
‘캘러웨이’는 상반기 조직 개편을 단행, 상품기획실을 유정하 ‘올포유’ 상무가 겸직하고, 디자인실 총괄에는 ‘JDX멀티스포츠’ 출신의 심동건 이사를 기용했다.
최근에는 각 지역 16개 매장 점주를 초청, 내년 춘하 시즌 품평회를 열고 디자인 테마와 제품의 방향성 등 새로운 비전을 공유했다.
‘캘러웨이’는 기어, 플렉시블, 컬렉션 각 라인별 핵심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의 변화를 통해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원하는 두잉 골퍼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으로, 홍보 활동은 고객별 맞춤형 플랜을 세웠다.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골프대회 개최와 원포인트 레슨은 확대하고, 골프 입문 단계 고객들의 유입을 늘리기 위한 바이럴 마케팅, 프로 선수(임미소, 배경은, 정지유 등)를 활용한 영상 제작 등 브랜드의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캘러웨이’는 8월까지 누계 매출이 전년 대비 42% 신장, 올해 목표로 세운 900억원도 순조롭게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