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9월 15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비비안웨스트우드 | 산드로 | 델라라나 | 띠어리 |
라움 | 비이커 | 마쥬 | 질스튜어트 |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가을 신상품 구매력 상승… 수입 편집숍 인기 꾸준
신세계 본점 3층은 제화, 컨템포러리PC가 함께 운영 중이다. 총 48개 매장 중 컨템포러리 브랜드만 30개다.
팝업에서는 지난 17일까지 이탈리아 브랜드인 ‘포망데르’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영업을 펼쳤고, 현재 ‘이로’와 ‘바네사브루노’가 영업 중이다.
가을을 맞은 PC는 체크 패턴과 와인, 레드 컬러로 물들었다.
추동시즌 트렌드에 맞는 제품군들을 전면에 배치하면서 고객들의 구매력도 상승하고 있다. 9월 초 현재 전년 동기 대비 18%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날씨가 갑자기 선선해지면서 재킷과, 니트, 카디건 판매가 꾸준해 신장의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지난 달 31일 ‘바나나리퍼블릭’이 퇴점한 자리에는 오는 22일 ‘비이커’의 프리미엄 진 ‘렉앤본’이 첫 단독점을 낸다.
현재까지 단독 매장 중 ‘산드로’와 ‘띠어리’가 1억 대 초반 매출을 올리며 선두다. 편집매장인 ‘블루핏’, ‘마이분’, ‘라움’, ‘비이커’도 1억 초중반대 매출을 올리고 있다.
국내 브랜드는 6개 해외 브랜드는 24개가 운영 중이다.
바이어 한마디 - 강남욱 제화/컨템포러리 담당 가성비 수입 브랜드, 20대 많이 찾아
명동 상권에 위치한 본점은 고정고객 중심의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주 고객층은 30~40대이고 타점에 비해 20대 고객의 방문도 많은 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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숍 매니저 한마디 - 이종은 ‘띠어리’ 매니저 캐시미어 소재의 니트·코트 인기
매니저 경력은 17년, 신세계 본점에서는 7년째 근무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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