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10월 11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데상트골프 | 잭니클라우스 | 르꼬끄골프 | 왁 |
캘러웨이 | 23구 | 엘로드골프 | 파리게이츠 |
롯데 잠실점 품목별 인기상품 - 골프웨어
높은 연령의 고정고객, 캐주얼 라인 인기
롯데 잠실점 6층은 골프웨어, 아웃도어, 남성 TD 캐주얼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총 56개 매장 중 클럽 매장 1개를 포함한 골프 PC는 28개의 브랜드가 영업중이다.
주 고객층은 50~60대로 타 점포에 비해 높은 편이다. 고정고객들이 점포와 함께 시간이 지나 자연스럽게 중장년층이 되었다.
‘데상트’와 ‘타이틀리스트’는 30~40대 젊은 고객들이 적지 않게 방문한다.
일상복 보다는 필드에서 입을 수 있는 슬림한 핏의 제품 수요가 많고 튀는 디자인보다는 모던한 제품들을 많이 찾는다.
매출은 ‘잭니클라우스’와 ‘울시’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연령대가 있는 고객이 많다보니 필드에서 입는 제품보다는 일상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라인의 제품들을 선호한다.
그 외에 데상트, 아디다스, 나이키의 신장률도 꾸준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들을 끌어당긴다.
화려한 컬러보다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심플한 컬러의 반응이 좋다.
바이어 한마디 - 정미라 골프 담당 파트리더 최다 브랜드 구성으로 집객력 높여
롯데 잠실점은 월드타워, 관광명소, 먹거리, 볼거리로 가득하고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집객력이 뛰어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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숍 매니저 한마디 - 김금순 ‘잭니클라우스’ 매니저 트렌디한 체크 점퍼·카디건 매출 꾸준
매니저 경력 23년, 잠실점에서는 11년째 근무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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