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10월 20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주크 | 톰보이 | 씨씨콜렉트 | 나이스클랍 |
지컷 | 잇미샤 | 플라스틱아일랜드 | 온앤온 |
신세계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영캐주얼
중가 브랜드 상위권 차지… 핸드메이드 코트 인기
신세계 영등포점 2층 여성 영캐주얼 PC는 총 28개의 브랜드가 영업 중이다. 란제리 2개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주 고객층은 30~40대 이다. 젊은 옷을 찾는 중년층 여성들도 많아 20~50대 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한다.
매출 상위권은 ‘랩’, ‘플라스틱아일랜드’, ‘톰보이’가 차지하고 있다.
‘랩’은 SPA 브랜드로 의류와 잡화, 액세서리 등으로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플라스틱아일랜드’는 매주 신상품을 입고해 고객들의 발길을 잡고 있다.
전년부터 이어지던 체크패턴의 핸드메이드 코트 열풍이 더욱 뜨거워졌다.
간절기 아이템으로 오버핏 코트와 재킷, 트렌치코트의 인기가 높고 버건디, 카키 계열의 가을과 어울리는 컬러가 인기다.
바이어 한마디 - 류제아 여성패션 담당 파트너 고객 편의 서비스 확대 주력
타임스퀘어와 영등포역 인근에 위치한 영등포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편리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을 끌어 들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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숍 매니저 한마디 - 남은정 ‘톰보이’ 매니저 강한 겨울 시즌, 스타일링 제안
매니저 경력은 10년차, 영등포점 ‘톰보이’ 매장에서는 4개월째 근무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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