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가볍고 트렌디한 캐주얼화 인기

발행 2017년 11월 03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닥스 쿠에른 어그 스케쳐스 USA
에코 콜한 캠퍼 세라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가볍고 트렌디한 캐주얼화 인기

현대 판교점 2층은 수입 컨템포러리 의류, 구두, 핸드백 등 다양한 복종이 구성되어 있고 카페와 야외 테라스 등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그 중 구두PC는 총 26개 브랜드가 영업중이다. 캐릭터 12개와 패션 슈즈 14개로, 타 점포에 비해 브랜드가 다양해 먼 지역에서 찾아오는 고객들도 꾸준하다.
지난 달 29일까지 퀸즈라움, 에코, 리치오안나, 가버 등 다양한 브랜드가 팝업스토어 영업을 펼치며 좋은 반응을 얻었고 매달 새로운 팝업과 행사를 시도해 신선함을 전달하고 있다.
매출은 탠디, 세라, 소다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선호도가 여전히 압도적이다.
캐릭터는 앵클부츠와 펌프스화가, 패션슈즈에서는 드라이빙 슈즈와 스니커즈가 인기다.
작년에 비해 가볍고 트렌디한 제품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콜한과 락포트, 제옥스의 인기도 꾸준하다.



바이어 한마디 - 엄만종 제화 담당 대리

상권 커지며 신규 고객 증가


현대 판교점은 올해 오픈 2주년을 맞았다.
신도시 특성상 젊은 고객의 방문수가 많고 상권이 개발되면서 신규 고객들의 방문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내년 집객력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구두PC는 수입, 컨템에 비해 연령대가 낮은 편이다. 20~50대로 캐릭터는 30~50대의 고객이, 패션슈즈는 20~30대 젊은 고객들의 비중이 높다.
지난 9월 모던알케미스트가 퇴점한 자리에 BDK가 입점했다. BDK는 디자이너 슈즈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지난 30일까지 구두, 핸드백 빅 세일로 평일에도 고객들을 끌어들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비중은 2 : 8로 오프라인의 비중이 높다. 오프라인뿐만 아닌 온라인에 좀 더 신경 쓸 계획이다. 평균 객단가는 15만 원 정도다.



숍 매니저 한마디 - 임종환 ‘캠퍼’ 매니저

편안함 착화감 체험 제안


매니저 경력은 12년, 현대 판교점에서는 오픈 멤버로 2년째 근무 중이다.
캠퍼는 천연 가죽 소재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고정고객을 유지하고 있다.
주로 고무소재를 사용하여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들이 많아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 예전에 비해 다양한 디자인과 더욱 편안해진 제품으로 고객들의 연령대도 다양해지고 재구매율도 높다. 온라인과 행사를 거의 하지 않아도 꾸준한 상위권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안정감 있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플랫슈즈와 워킹슈즈가 인기다. 컬러는 스타일링 하기 수월한 블랙과 브라운이 꾸준하다.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밍크오일을 이용해 고객들의 제품을 닦아주며 구매를 하지 않는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사이즈를 피팅 시키며 제품 전달에 주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