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11월 16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까르뜨블랑슈 ‘까방 코트’ 판매 호조
물량 증가에도 판매율 8% 상승
| ||
|
디아이알(대표 박준식)이 남성복 ‘까르뜨블랑슈’의 ‘까방 코트’ 시리즈가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까방 코트’는 매년 출시되는 ‘까르뜨블랑슈’의 대표 상품이다.
올해는 지난 달 4200장을 출고해 한 달 간 840장을 팔아 치웠다.
지난해 3600장을 출고해 기록한 12% 판매율(동일 기준)보다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에 따라 연말 전년도 마감 기준 판매율인 80%를 크게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한 기능성 라이너 베스트(조끼)가 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구스다운과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도 개선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올해 ‘까방코트’ 출고량을 늘렸지만 판매율까지 높아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