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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3일간 85억

작년 대비 2배 실적 올려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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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대비 2배 실적 올려

‘아디다스’ 3일간 6억원

패션 전문 셀렉트숍 ‘무신사스토어’를 운영 중인 그랩(대표 조만호)은 연중최대 할인 행사인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가 역대 최고 거래액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지난 달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그랩에 따르면 행사 첫 날인 24일에는 35억 원의 매출로 역대 일 매출 최고치를 갱신했고, 3일 누적 기준으로는 작년보다 2배 늘어난 85억 원의 거래액을 달성했다.

이번 행사에는 60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했다. 인기 스니커즈를 최대 84% 할인 판매한 ‘아디다스’는 3일간 6억 원, 최대 60% 할인을 진행한 ‘커버낫’은 3억5천만 원, 최대 53% 할인을 진행한 ‘닥터마틴’은 3억2천만 원의 매출을 각각 올렸다. 또 ‘휠라’는 인기 스니커즈인 ‘스파게티’를 50% 이상 할인, 판매 시작 3분 만에 수백 족이 품절됐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은 200만 명으로 작년 행사 때보다 10% 증가했고, 오픈 당시의 순간 트래픽은 평소보다 10배 이상 증가했다.

김태우 본부장은 “4년째 진행하는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입점 브랜드와 대중의 관심으로 역대 최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내년에는 올해 부족했던 점을 보완해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패션 쇼핑 행사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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