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12월 28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류클래식 | 라움에디션 | 캠퍼 | 나무하나 |
에코 | 바바라 | 쿠에른 | 어그 |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다양한 부츠 제품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부상
신세계 본점 신관은 컨템포러리와 제화PC가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제화는 16개 브랜드가 영업을 펼치고 있다. 멤버스 바와 의류수선실, 구두수선실이 한 층에 위치해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을 제안하고 있다.
겨울에 들어서면서 부츠 판매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롱부츠와 앵클부츠, 삭스부츠 등 다양한 종류가 꾸준하게 팔려나가고 있다.
그중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는 ‘어그’다. 양털을 사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 11월 2억 원을 돌파하며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인 나무하나와 류클래식, 바바라는 롱부츠의 반응이 좋고, 탠디와 소다는 전통 앵클부츠가 강세다.
부츠 외에도 무난한 스타일의 스니커즈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컬러는 매치하기 쉬운 블랙컬러가 인기다.
바이어 한마디 - 강남욱 제화 담당 파트너 중국인 고객 사드 이전보다 더 늘어
우리 점포는 명동 상권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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숍 매니저 한마디 - 이선욱 ‘나무하나’ 매니저 독특한 디자인 마니아층 증가
매니저 경력은 12년, 신세계 본점에서는 3년째 근무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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