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1월 25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데무 | 띠어리 | 미샤 | 타임 |
질스튜어트 | 산드로 | 바네사브루노 | 모조에스핀 |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캐릭터·컨템포러리
라이더·트위드재킷 등 얇은 아우터 인기
롯데 영등포점 4층은 여성 컨템포러리, 캐릭터, 영캐릭터, TD에 이르는 여성복 조닝이 영업 중이다. 그중 컨템포러리는 9개, 캐릭터는 15개 브랜드가 입점 돼있다. MVG라운드와 커피숍 도레도레가 서비스 시설로 운영되고 있다.
캐릭터PC는 전반적으로 복고풍 유행이 돌면서 트위드 재킷의 인기가 좋다. 컨템포러리는 블루컬러가 가미된 제품들과 라이더 재킷의 인기가 상승세다.
전반적으로는 얇은 아우터의 반응이 좋고 구스패딩과 경량패딩의 반응이 가장 좋다. 이너는 무채색 계열의 블라우스가 인기다.
컨템포러리는 띠어리, 캐릭터는 타임이 고정고객 관리와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제품들로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데무와 미샤도 오랜 기간 근무한 매니저의 영향으로 꾸준한 고정고객들을 유치하며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바이어 한마디 - 성미선 여성패션 파트리더 중장년 고정고객 매출 신장
영등포점은 역세권에 위치해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며 고정고객의 방문률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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숍 매니저 한마디 - 김휘경 ‘데무’ 매니저 20년 터줏대감… 고객 대부분이 단골
매니저 시작부터 롯데 영등포점 데무에서 근무하며 올해로 20년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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