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2월 08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맨온더분 | 띠어리맨 | 타임옴므 | 알레그리 |
솔리드옴므 | 분더샵 | DKNY | 반하트디알바자 |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
유행 안 타는 시즌 기본 상품 인기
강남점 6층은 본관과 신관 모두 남성 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틱, 슈즈, 컨템포러리, 잡화 매장 등이 한 층에 자리를 잡고 있다.
남성 컨템포러리는 총 25개 브랜드가 입점 돼있다. 그중 편집매장은 4개가 운영 중이다. 그 외에 서비스 시설로는 이탈리아 음식점 베키아에누보가 영업 중이다.
‘띠어리’와 ‘솔리드옴므’, ‘질스튜어트’가 꾸준한 고객관리와 취향에 맞는 제품들로 상위권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질스튜어트와 반하트디알바자, 알레그리는 특히 강남점에서 매출이 높다. 인근 단골 고객들은 물론 지방에서 올라오는 유동객들의 구매 비중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전체적으로 트렌디한 상품보다는 시즌 기본 상품의 인기가 높다. 현재는 구스패딩과 코트 등 아우터 위주의 제품들이 매출을 주도 하고 있다.
바이어 한마디 - 이규환 남성패션담당 파트너 2030 젊은 고객층 증가
강남점은 고속터미널에 위치해 유동 인구가 많고 다양한 고객들이 방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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숍 매니저 한마디 - 윤희숙 ‘분더샵’ 매니저 스트리트 캐주얼 제품 인기
분더샵에서 매니저로 7년, 강남점에서는 3년째 근무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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