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2월 23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바이네르 | 닥스 | 소다 | 슈콤마보니 |
에스콰이아 | 탠디 | 미소페 | 세라 |
신세계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롱패딩 유행에 로퍼·앵클·삭스부츠 강세
신세계 영등포점 B관 2층은 제화 18개 브랜드가 입점 해있다.
1층 핸드백 조닝에 팝업스토어 3곳에서는 다양한 MD로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현재는 미소페 봄 슈즈 특가전과 슈즈브루니가 영업을 펼치고 있다.
1층에 영업 중인 스타벅스 카페와 마주보고 있어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올 겨울 인기를 끌었던 롱패딩의 영향으로 롱부츠 판매량이 줄고 앵클부츠와 삭스부츠, 로퍼 등 목이 길지 않은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매출은 탠디, 금강랜드로바, 소다가 주도하고 있다. 인지도가 높고 상품의 연령 범위가 넓어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한다.
그 외에 세라와 미소페는 매니저의 역량으로 단골 고객 유치와 신상품 물량 확보 등으로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 좀 더 주력하는 브랜드가 늘어나면서 전년 동기 대비 30% 신장했다.
주요 채널은 신세계 종합몰인 SSG닷컴이다.
바이어 한마디 - 최원빈 제화담당 파트너 선물 판촉에 컴포트화 인기
우리 점포는 타임스퀘어와 연결되어있어 집객력이 우수하고 인근 지하철역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
숍 매니저 한마디 - 최얼 ‘미소페’ 매니저 온라인 판매 300% 신장
매니저 경력은 4년, 판매직으로는 11년째 근무 중이며 영등포점에서는 10개월 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