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골프웨어
성수기 고정 고객 관리에 주력

발행 2018년 05월 03일

박범준사진기자 , pbjphoto@apparelnews.co.kr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골프웨어


성수기 고정 고객 관리에 주력

 

아우터·반팔티셔츠 수요 높아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은 아동복, 아웃도어, 골프웨어가 영업하는 곳이다. 그 중 골프웨어는 총 18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골프 성수기가 시작되는 만큼 매장을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


판교 외곽에는 골프장들이 있어 실제 라운딩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


주 고객층은 40~50대로 매출은 ‘타이틀리스트’, ‘아베스포츠’, ‘파리게이츠’ 순으로 높다.


아직은 일교차가 있어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감을 유지 시켜주는 반팔티셔츠 수요가 많다.


골프웨어는 고정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 판교점은 안정적인 직원관리로 고객에게 편안하고 친근한 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중이다. 그래서 매장마다 적극적인 접객과 고객관리로 고정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덕분에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며 호조를 띠고 있다.


또 고객들이 골프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프로골퍼나 레슨강사를 초청해 원 포인트 레슨 행사도 열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잘못된 스윙이나 습관을 교정 받고 있다.


이를 통해 신규고객을 끌어들이고 고정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는 중이다.

 

숍 매니저 한마디 - 남궁유선 ‘타이틀리스트’ 매니저

고기능성 ‘Tour FIT’ 인기

매니저 경력은 1년 정도로 작년에 ‘타이틀리스트’가 입점하면서 매니저로 처음 일하게 되었다.


‘타이틀리스트’는 퍼포먼스를 강조하는 브랜드로 필드에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고기능성 골프웨어다.


주 고객층은 30~40대 남성이 많고 골프의 다양한 경험을 가진 고객이 많다.


고기능성을 강조한 ‘Tour FIT’ 세트 판매가 많으며 가격대는 60만 원대가 주로 판매된다.


‘Tour FIT’은 프로선수들이 입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PLAY Line’은 기능성은 유지하면서 디자인을 강조한 상품으로 작년보다 컬러감과 스타일이 한층 더 좋아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펀칭 디자인을 통해 패턴을 주고 통기성을 강조한 티셔츠의 판매가 늘고 있다.


매장이 생긴 지 얼마 안 된 만큼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시선을 끌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고정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접객의 최선을 다하고 있다.


‘타이틀리스트’에 성장과 함께 판교점 골프웨어 매출에서도 1위를 달성하며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