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쏘드랑쥬’ 직영점 매출 상승
마리오아울렛점 선두권

발행 2018년 07월 06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쏘드랑쥬’ 직영점 매출 상승


마리오아울렛점 선두권

 

경이컴퍼니(대표 심경이)가 지난 3월 오픈한 여아복 ‘쏘드랑쥬’ 마리오아울렛점이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가정의 달 특수로 최고매출을 기록한 5월을 제외하고 매달 10%대 신장을 기록하면서, 신생 브랜드임에도 마리오아울렛 유아동 PC내 20여개 브랜드 중에서 중상위권 매출을 올렸다. 차별화된 컨셉과 상품력으로 고정고객을 확보한 점이 매출신장으로 이어졌다.


타 브랜드와 달리 여아 드레스를 메인(80% 이상)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100% 국내산 실크, 레이스, 면 등의 소재와 촘촘한 박음질로 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는 등 높은 수준의 상품력을 갖추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구매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만족도나 신뢰도가 높기 때문에, 신규고객만큼 기존고객의 재방문도 많다. 고객들이 재방문 시 신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1~2주 간격으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