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광주 충장로

발행 2018년 07월 26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광주 충장로

 

방학 맞아 활기

 

연일 최고 기온을 갱신중인 폭염으로 인해 전년 동기간(7월)보다 객수가 줄었다.


의류매장 뿐 아니라 소규모 식당들로 형성된 중심상권 외곽의 맛집 거리에도 방문객이 줄어든 모습이다.


7월 마지막 주 들어 광주 시내 대부분 중, 고등학교가 방학을 시작하면서 조금씩 활기를 찾고 있다.


약 3개월 만에 신규브랜드가 입점한다.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철수한 130~160㎡(40~50평) 규모 공실에 스포츠브랜드 ‘엄브로’가 9월 초 오픈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주 방문객인 10, 20대에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기 때문에 집객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