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강남역

발행 2019년 04월 04일

김성훈기자 , ksh@apparelnews.co.kr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강남역

 

전월 대비 40% 신장 


패션과 화장품, 요식업 모두 3월 들어 매출이 호조세다. 29일 기준 전월 대비 40%, 전년 동월대비로는 30% 신장했다. 포근해진 날씨로 인해 평일 저녁 유동인구가 늘었다.


또한 한중간 사드 사태의 휴유증이 가라 앉으면서 중국인 관광객의 수요도 증가, 상권 내 요식 업체의 신규 입점도 견인차 역할을 했다. 스파오 매장이 위치한 점프밀라노 건물에 피자몰과 스시진, 쌀국수집이 오픈했다.


화장품 브랜드는 다변화 되고 있다. 더페이스샵 안에 고가브랜드인 ‘빌리프’가 샵인샵 개념으로 입점되었고 그외 ‘미미박스’, ‘반트’ 등 SNS나 1020세대에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 했다.


메인 상권에 위치한 후아유와 맞은편에 위치한 지오다노, 뉴발란스, 나이키 매장 등의 매출도 전월대비 20%이상 신장했다.
신규 브랜드 진출로는 역삼역 방면 먹자골목에 ABC마트가 영업면적 350평 규모로 오픈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