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하프클럽, 5월 신규고객 2배 증가
스트리트·라이프 카테고리 영향

발행 2019년 05월 3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하프클럽, 5월 신규고객 2배 증가

 

스트리트·라이프 카테고리 영향


10~20대 가입 비중 크게 늘어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운영 중인 온라인 몰 하프클럽의 신규 고객 가입률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10대 신규 고객 가입이 4.2배 증가했고, 20대와 30대도 각각 2배, 1.9배 늘어나는 등 젊은 층 유입이 크게 늘었다.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하프데이’ 특가전을 진행하면서 SNS 소통을 확대한 것이 주효했다. 하프클럽은 1020 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최근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등 SNS채널을 활성화하고 있다.


기존까지 30~50대 비중이 높았으나, 지난해부터 트렌드 패션 소호몰 ‘오가게’를 도입하고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를 확대하면서 10~20대까지 고객 연령이 확장됐다.


3040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아울렛에 입점 중인 패션 브랜드를 구성하는 한편,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도 추가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