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이엔씨’ 추동 상품 경쟁력 높인다
이앤씨월드

발행 2019년 06월 0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이엔씨’ 추동 상품 경쟁력 높인다


이앤씨월드

 

이앤씨월드(대표 우상배)가 전개하는 여성복 ‘이엔씨’가 올 추동시즌을 기점으로 상품 경쟁력을 높인다.


소비자 니즈에 맞춰 컨템포러리 감성을 배가하고, 활력을 더해줄 전략 아이템들로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한 뉴(NEW) 아이템, 하이엔드 원부자재 퀄리티, 동 조닝대비 높은 수준의 스타일, 가격경쟁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지인 기획MD팀장은 “영캐주얼 조닝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 캐릭터 조닝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감도와 퀄리티로 업그레이드,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이엔씨’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엔씨’는 특히 높은 퀄리티 대비 가성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소싱력 확보에 집중했다. 우상배 대표가 직접 발로 뛰며 터키, 이탈리아 등 유럽지역의 우수한 파트너 업체를 발굴, 밴더 없이 직 소싱 형태로 움직이면서 비용을 크게 절감했다.


전략 아이템은 무스탕과 어글리 슈즈다. 중간 마진을 없앤 것은 물론 배수를 낮춰 ‘이엔씨’를 더욱 이슈화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무스탕은 우수한 퀄리티의 쉽스킨 메리노에 수입 컨템 감성의 스타일로 스페셜함을 더한 2개 스타일, 어글리 슈즈는 패턴, 아웃솔 등을 ‘이엔씨’의 스타일에 맞게 적용한 3개 스타일을 기획했으며, 9~11월 중 선보인다.


주력 유통사와의 협업, 이업종과의 위트 있는 콜라보 등을 통해 특화 아이템에 대한 집중도를 높일 예정이다.


우상배 이앤씨월드 대표는 “특히 무스탕은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동일 카테고리 내 최고의 가심비 상품으로 준비 중으로,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