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씨, ‘빨간 머리 앤’ 효과
컨셉스토어도 호응

발행 2019년 06월 0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씨, ‘빨간 머리 앤’ 효과


컨셉스토어도 호응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씨’가 빨간머리 앤으로 활짝 웃고 있다.


이번 춘하시즌 대원미디어와 일본 애니메이션 ‘빨간머리 앤’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지난 4월부터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라인이 지난달 말 기준 평균 판매율 40%(5월 말 기준)를 훌쩍 넘었으며, 인기 아이템(티셔츠, 셔츠)은 70~80%가 소진되는 반응을 얻었다.


호응을 이어갈 수 있도록 5월말 5개 모델(티셔츠, 원피스류)을 추가 출고했다.


지난달 31일에는 롯데 잠실점 2층에 첫 ‘빨간 머리 앤’ 컨셉스토어를 오픈, 첫 주말 3일간 2천만 원의 높은 매출을 올렸다.

‘씨’는 빨간 머리 앤 라이선스 계약을 추동까지 연장할 예정이다. 춘하시즌(12모델) 보다 늘어난 15모델 이상의 콜라보 상품 라인을 선보이고 반응 아이템 확대, 다양한 패턴과 아이템 개발로 확실한 이미지 변신과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