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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트스팟, 패션 편집숍 ‘칼레이도스코프’ 런칭
리테일 사업 확대 가속

발행 2019년 07월 1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스위트스팟, 패션 편집숍 ‘칼레이도스코프’ 런칭

 

리테일 사업 확대 가속

 

팝업스토어 공간 중개 서비스를 운영 중인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이 리테일 사업영역 확대에 가속이 붙고 있다.


이 회사는 직영 패션 편집숍 브랜드 ’칼레이도스코프(Kaleidoskop, 만화경)’를 새롭게 런칭, 이달 1일과 8일 강남파이낸스센터(이하 GFC)와 대치역 사거리에 문을 열었다.


‘칼레이도스코프’는 일과 삶의 균형,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앞으로 ‘스위트스팟’이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지역 상권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위트스팟은 지난 2015년 설립 후 4년간 300여 장소에서 2,000회 이상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테헤란로 랜드마크인 오피스 빌딩 GFC에 첫 매장을 열게 됐다.


‘칼레이도스코프’ 1호점은 직장인 상권에 맞춘 전문 편집숍으로, 자체 브랜드를 비롯해 글로벌 브랜드 산드로, 필립림, 쟈딕앤볼테르, 레베카밍코프, 톰포드, 랑방과 국내 디자이너브랜드인 논로컬, 보연, 마론에디션 등을 주력으로 선보였다.


3호점 오픈도 확정지었다. 내달 말 롯데몰 수지점에 3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김정수 스위트스팟 대표는 “팝업스토어 플랫폼 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대량의 IT 데이터를 기반해 새롭게 도전하는 것인 만큼 기대가 높다“며, “볼 때마다 다르게 보이는 만화경처럼 패션 매장 그 이상으로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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