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21 프리 스프링 컬렉션 출시

발행 2021년 01월 1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구호플러스 제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다채로운 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 스타일로 구성된 '21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올 봄,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일상을 맞아 자신만의 안정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공간을 트러스트 서클(Trust Circle)’이라 명명하고, 이를 주제로 포멀, 캐주얼, 원마일웨어 등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자유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매력적인 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원형을 모티브로 한 볼륨 실루엣, 둥근 커팅 등 차별적인 디테일을 더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라이트 그레이, 스카이 블루, 아이보리 컬러를 중심으로 경량 퀼팅 점퍼, 크롭 울 재킷, 페이크 레더 재킷, 트위드 재킷, 스웨트셔츠, 니트 카디건/베스트, 와이드 슬랙스, 데님 팬츠 등을 출시했다.

 

사진=구호플러스 제공

 

대표 상품인 브라운 체크 재킷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셋업 룩을 연출하거나 데님 팬츠, 스니커즈를 조합해 한층 캐주얼한 믹스 앤 매치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 구조적인 볼륨 실루엣의 경량 쇼트 패딩 재킷에 밑단의 비대칭 곡선을 살린 스커트를 코디해 편안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룩도 선보였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그룹장은 올 봄에는 뉴노멀 시대를 맞아 캐주얼과 포멀, 원마일웨어 등 여러 상황에서 실용적으로 믹스 앤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에 주목했다라며, “화사한 컬러, 볼륨 실루엣, 둥근 곡선 등 차별적 요소를 반영한 구호플러스 신상품으로 설레는 봄날을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호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1년 프리 스프링 상품에 한해 무료교환/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