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MTM의 새로운 얼굴, 샤를 르클레르(Charles Leclerc) 발탁

발행 2020년 05월 22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떠오르는 신예 포뮬러1 선수인 샤를 르쿨레르(Charles Leclerc)를 남성 수트 맞춤 제작 서비스인 MTM(made-to measure)의 2020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모나코 출신의 포뮬러 1 선수인 그가 모델로 처음 촬영하게 된 2020년 봄/여름 시즌 MTM 광고는 프랑스의 코트다쥐르 생트로페(Saint-Tropez, Côte d’Azur)에서 포토그래퍼 존 발솜(John Balsom)이 촬영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샤를 르쿨레르는 매우 유망한 레이싱 선수다.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성공을 거두며 그의 의지력과 결단력, 그리고 재능을 증명하고 있다. 그의 신선한 얼굴과 뛰어난 신체 조건은 MTM컬렉션과 잘 어우러지며, 컬렉션을 품격을 높여줄 것이다. MTM 수트는 나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이 사진들이 증명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MTM 서비스는 독특하고, 세련되며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의복을 찾는 남성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시작되었다. MTM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받으며, 모델 스타일, 원단 및 세부 디테일을 선택하는 제작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국내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을 포함한 전 세계 조르지오 아르마니 부티크에서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