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Timberland), 스마트한 레이어링 CLS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12월 02일

어패럴뉴스기자 , webmaste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어떠한 도시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능성 아우터와 라이닝으로 이루어진 캡슐 컬렉션인 컴패터블 레이어링 시스템(Compatible Layering System), 일명CLS컬렉션을 출시한다.

 

CLS 컬렉션은 깔끔한 레이어링이 가능한 기능성 재킷으로 두 개의 상의를 지퍼로 연결해 입거나 따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기분과 날씨에 따라 아우터와 라이닝을 자유롭게 믹스 매치 할 수 있다.

 

CLS컬렉션의 테니 3-in-1 파카는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로 제작되어 눈비에도 걱정 없는 방수, 방풍은 물론이며 땀과 습기를 배출시키는 통기성이 뛰어나다. 또한 일반 안감보다 최대 20% 더 따뜻한 컴포템프 보온 소재 (Comfortemp® Thermal Insulation)의 발열기능으로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쾌적함을 유지해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완성해준다.

 

팀버랜드의CLS컬렉션은 다른 팀버랜드 컬렉션 제품과도 레이어링하여 여러가지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테니 마운틴3-in-1 재킷은 써모(Thermore® Thermal Booster) 보온 부스터 내피 라이너와 드라이벤트(DryVent™) 기술을 적용하여 한 아우터로 구성되어 어떠한 야외할동에도 적합한 룩을 완성해준다.

 

한편 분리가능한 마운틴 3-in-1 파카는 폴라텍(Polartec®) 소재의 플리스 자켓으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그리고 화이트페이스 리버 폴라(Whiteface River Polar®) 소재의 플리스 후디는 환경까지 생각한 100% 재활용 폴라 Polar® 플리스 소재로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좀더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도시생활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조건에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레이어링 룩으로 가능하게 해주는 팀버랜드 CLS컬렉션은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