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유연석 팬사인회’ 개최

발행 2019년 10월 0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자사 모델인 배우 유연석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일시는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6층에 위치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복합 매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팬사인회 초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복합 매장에서 하이브리드 테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 90명과 자사의 온라인 스토어 아이스타일24에서 신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명 등 총 100명에게 참석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현장에서는 상인회 외에도 행운권 추첨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테크’ 제품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차가운 바람을 막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가벼운 경량 원단과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이 활동성을 극대화시켜, 쌀쌀한 날씨에도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SNS에서는 팬사인회 개최 소식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PGA TOUR와 LPGA 골프웨어 두 브랜드 모두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더해가며 팬덤층이 두터워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고기능성 F/W 신제품도 마련하고, 배우 유연석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