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노스페이스, 새학기 끝판왕 ‘빅사이즈 백팩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

발행 2020년 01월 29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20년 새학기 시즌을 앞두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활용 가능한 ‘빅사이즈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노스페이스 ‘빅사이즈 백팩 컬렉션’은 분리형 수납 구조의 대용량 제품이면서도 인체공학적 설계와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지난 시즌부터 강세인 뉴트로 열풍에 맞춰 노스페이스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10대부터 직장인까지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일부 제품은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켰다.

 

노스페이스 ‘빅 샷’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빅 샷(BIG SHOT)’은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춘 30L 용량의 제품이다. 땀이 나기 쉬운 부분인 어깨 끈과 등판 부분에는 에어 매시 소재를 사용했고, 어깨 피로도를 줄여주는 플렉스벤트(FLEXVENT) 멜빵을 적용했다. 제품 전면부 체인에 카라비너(Carabiner)를 연결해 컵이나 액세서리 등을 추가로 수납하여 독특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도 있다. 

 

노스페이스 ‘보레알리스 플러스 팩’

 

‘보레알리스 플러스 팩(BOREALIS PLUS PACK)’은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이자 제품 전면에 특유의 스트링 디자인이 특징인 ‘보레알리스’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전면부 보조 포켓과 양 사이드 포켓 등은 물론 별도로 사용 가능한 보조 가방을 함께 제공하여 수납력을 강화했고, 타공 처리된 멜빵과 메시 소재의 등판을 적용해 오래 시간 메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전면부에 재귀반사 기능이 있는 소재를 적용하고, 호루라기를 부착하여 야간의 아웃도어 활동 등에서 안전성을 신경 쓴 제품이자, 리사이클 소재 적용 제품이다.

 

노스페이스 ‘올 핏 프로 백팩’ 

 

‘올 핏 프로 백팩(ALL-FIT PRO BACKPACK)’은 인체공학적 설계(O.V.S. - Optigrip strap &Ventilation System)를 통해 가방의 무게를 어깨 끈과 등판 전체로 분산시키고, 가방이 무거울수록 등곡선에 밀착되어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등판 하단부에 히든 포켓을 적용해 안전한 귀중품 보관을 도와주며, 별도로 사용 가능한 보조 가방과 세트 구성이다.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