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 ‘WEARING THE FRESH AIR’ 출시

발행 2020년 04월 0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지난달 처음으로 선보이면서 화제를 모은 ‘라이프 스타일 웨어’ 2번째 컬렉션 ‘WEARING THE FRESH AIR’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안다르의 '라이크라 데님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착용감과 스타일, 그리고 핏과 컬러를 중점으로 편안하고 쉽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라인 스커트부터 보이프렌드핏 팬츠, 테이퍼드핏 팬츠, 오버핏 트러커재킷 등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라이크라 원사는 최대 6배까지 늘어났다가 원상태 회복이 가능할 만큼 뛰어난 소재로, 안다르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더해져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데님으로 탄생했다. 

 

데님 재킷은 어깨선과 소매 패턴을 라운드 형태로 구성해 오버핏임에도 불구하고 매니시하거나 거친 느낌이 없으며, 팬츠나 스커트는 라운딩 형태의 웨이스트 밴드 타입으로 구성되어 허리를 더욱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이 밖에도 안다르는 브라탑 위에 편하게 입기 좋은 에어밸런스 크롭티와 스트릿 무드의 여유로운 ‘N크러쉬 오버핏 점퍼’, 산뜻한 믹스 컬러와 독특한 컬러 매칭이 특징인 ‘N크러쉬 컬러블록 아노락등 다양한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안다르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약 일주일간 타임세일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신규 회원가입과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N크러쉬 컬러블록 아노락_핑크아이싱

 

라이크라데님 오버핏 트러커자켓

 

라이크라데님 A라인 스커트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