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뮤즈 김유정과 함께한 2020 겨울 화보 공개

발행 2020년 11월 2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브랜드 모델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20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유정은 가상 채널 ‘유정 TV’의 일일 유튜버로 변신,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윈터 OOTD(outfit of the day)를 제안했다

 

이번 휠라 윈터룩은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짐작하게 한다. 올 시즌 보아 플리스, 코듀로이 등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이색 소재에 네이비, 레드, 화이트와 스카이 블루, 딥 그린, 브라운 등 다채로운 휠라 고유의 색감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 등 트렌디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휠라 헤리티지에 뉴트로 무드를 담아낸 숏다운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한 가지 제품으로 두 가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반전 아우터아크로 리버시블 다운에 같은 컬러감의 탑과 팬츠를 매치했으며, 로고를 활용한올오버 자갸드 리버시블 재킷으로 트렌디하면서도 고유의 아카이브를 살린 아우터를 스포티하게 매치했다.

 

이외에도 휠라 대표 롱다운에이스 롱다운’, ‘뉴라이트 2.0 롱다운과 로고 디테일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한뉴테이피 숏 푸퍼다운’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과 1999년 휠라의 퍼포먼스 러닝화 시리즈를 재해석, 유려한 쉐입이 돋보이는테너시티99/20’,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 슈즈오크먼트TR’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슈즈도 포함돼 있어 올 겨울 스타일리시한 윈터 스포츠룩을 연출했다.

 

휠라와 김유정이 함께한 2020 겨울시즌 화보 속 제품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휠라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