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경쾌한 컬러감 ‘젤라 레깅스’ 출시

발행 2021년 04월 0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는 2021 S/S 시즌 주력 상품으로 색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젤라 레깅스(XELLA)’를 공개했다.

 

‘젤라 레깅스는 신규 라인으로 지속적인 원단 개발을 통해 착용감과 신축성을 한 단계 향상한 제품이다. 순면과 유사한 질감과 파워넷 메시 원단을 사용한 3D 허리 밴드가 탑재되어 땀 흡수와 빠른 건조 기능은 물론, 허리와 아랫배의 군살을 매끈하게 보정해준다.

 

계절감을 반영한 울트라 바이올렛, 마멀레이즈, 메론, 마젠타헤이즈, 옐로우오렌지 등의 비비드한 색감과 블랙, 잉크 그레이, 모로칸 네이비, 사파이어 딥그린 등 톤 다운된 색감까지 12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공식 판매 전 체험 특가로 진행된 프로모션에서는 초도 물량 3천 장이 1시간만에 모두 완판되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 3월 매출이 120% 급증했으며 올해 1분기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3% 증가했다. 이는 최근 프리미엄 레깅스 제품 판매율이 크게 늘어난 데다 얼마전 출시된 젝시믹스 코스메틱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무적인 반응에 따른 결과로 풀이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