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알로앤루, 알퐁소 '2020 “나도야 유튜버” 뽐뽐!' 공모전 개최
제로투세븐

발행 2020년 02월 20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알로앤루, 알퐁소가 소비자들의 육아에 관련된 다양한 사연을 신청 받아 소개하는 <2020 “나도야 유튜버뽐뽐!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가족 사연이나 다양한 양육자의 육아 체험기, 비법 등 육아에 대한 재미있는 스토리를 소개하는 소비자 참여형으로 진행된다. 주제는 특별한 가족을 뽐내주세요나만의 육아 팁을 뽐내주세요’ 2가지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특별한 가족을 뽐내주세요는 대가족이나 다문화 가족,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족 등 특별한 가족 사연을 소개하면 된다. ‘나만의 육아 팁을 뽐내주세요는 다양한 양육자의 육아 체험기나 공유하고 싶은 육아 비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응모하면 된다. 최근 육아 환경의 변화에 따라 아빠육아’, ‘황혼육아의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다채로운 육아 체험 스토리가 소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다양한 육아 노하우 및 비법을 공유하는 내용도 응모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221일부터 315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내 공모전 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 사연과 함께 내용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사진을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 사연과 영상을 제출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매일두(Maeil Do) 포인트, 자사 의류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최종 선발된 1등 가족 2팀에게는 가족 영상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해당 가족 영상은 제로투세븐 유튜브 및 알로앤루, 알퐁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제로투세븐의 유튜브 채널은 활발한 활동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크며, 이를 통해 유아동 업계에서 선도적인 SNS 활동을 펼치는 선구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라며, “가족, 육아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공유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로투세븐은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