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쓰담슈즈,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를 위한 두 번째 도전

발행 2020년 04월 0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쓰담슈즈 시그니처 불릿프루프힐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쓰담슈즈(대표 백승민)가 금일(7일) 뉴 시그니처 스틸레토’ 3종을 출시했다.

 

뉴 시그니처 스틸레토’ 3종은 발 편한 여성 수제화로 인기를 얻고 있는 쓰담슈즈의 베스트 셀러, ‘시그니처 스틸레토를 업그레이드 한 리뉴얼 버전의 스틸레토 힐이다.

 

발가락 통증 방지를 위해 특수 제작한 앞코 쿠션이 발가락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시그니처 세이브토 쿠션 스틸레토’, 구두 굽 싸개를 방탄 조끼에 사용되는 특수 소재로 제작해 굽 까짐이 없는 시그니처 불릿프루프 힐(BTH)’, 앞코 쿠션과 굽 까짐 방지 기능을 모두 추가한 시그니처 올인원 스틸레토로 구성된 뉴 시그니처 시리즈는 여성들이 구두를 신었을 때 주로 통증을 느끼는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쓰담슈즈가 3년 간 연구한 편한 구두의 결과물이다.

 

시그니처 스틸레토

 

백승민 쓰담슈즈 대표는 그동안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라는 슬로건을 책임지기 위해 지속적으로편한 구두를 연구하고 신제품을 개발해왔다. 이번 리뉴얼로 쓰담슈즈 구두는 발바닥부터 발가락 끝까지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최초의 여성 구두가 될 것이다라고 신제품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백대표는 뉴 시그니처 시리즈가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를 넘어 운동화보다편한 구두를 만들고자 하는 쓰담슈즈의 꿈을 실현해주는 발판이 되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쓰담슈즈는 10mm 두께의 푹신한 인솔(깔창)이 특징인 성수동 수제화 브랜드이다.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를 만들기 위해 농구화에 사용되는 소재를 하이힐의 인솔로 개발하여 특허를 받았으며, 215~255½까지 반사이즈 단위로 사이즈 옵션을 구비하고 발볼 넓힘〮굽 높이〮색상〮소재(가죽) 변경 등의 커스터마이징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사이즈나 소재에 대한 고객의 선택권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정사이즈 주문 시 1회 무료 교환/반품, 발볼 넓힘/밑창 추가 등의 착화감 AS 무료 등 수제화 업계에서는 매우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분당선 서울숲역 인근 언더스탠드 에비뉴에 위치한 쓰담슈즈 쇼룸에 방문하면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쓰담슈즈 구두를 신어볼 수 있다. 자체 쇼핑몰에서 예약 후 방문 시 전문 직원의 상담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