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더네이쳐홀딩스, 여행용품 편집몰 ‘뜨고’ 런칭

발행 2019년 10월 14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이달 14일 온라인 여행용품 편집몰 ‘뜨고(ttgo)’를 런칭했다.

 

‘뜨고’는 ‘Time To Go Out’의 줄임말로 지금은 밖으로 나갈 시간이라는 뜻이다. 이곳에서 간편하게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하고 떠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뜨고는 ‘여행 스타일숍’이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여행스타일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행 전문 기자, 블로거, 인플루언서 등 여행 전문 에디터들이 작성한 여행 에세이와 제품 콘텐츠가 주를 이루며, 포토그래퍼, 영상PD, 콘텐츠 마케터 등으로 구성된 전문팀이 매월 브랜드 쇼 케이스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굳이어, 지프, 툴레, 크래쉬배기지 등 19개 브랜드, 1000여개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여행용 캐리어부터, 트래블 파우치, 크로스백, 뷰티, 스윔웨어, 비치웨어, 물놀이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아우르고 있다. 추후 입점 브랜드와 아이템을 늘려 국내를 대표하는 여행용품 전문몰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뜨고(ttgo)’ 런칭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그인 하GO 괌 뜨GO’ 이벤트로 회원 가입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24시를 기준으로 매일 참여 가능하다. 

 

1등에게는 왕복 항공권, 쉐라톤 라누나 괌(라구나 클럽룸) 4박 숙박권, 내셔널지오그라픽 캐리어 2세트가 포함된 2인 괌 여행 풀 패키지를, 2등 2명에게는 쉐라톤 라구나 괌 라구나 클럽룸 4박 숙박권, 3등 10명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사이즈)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로그인 하GO 괌 뜨GO’ 프로모션을 필수 해시태그 #ttgo #로그인하go괌뜨go 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호이안 빈펄 리조트 3박 숙박권,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사이즈)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뜨고(ttgo) 쇼핑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