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G마켓, 해외직구 명품 라이브방송 진행

발행 2023년 01월 27일

어패럴뉴스기자 , webmaster@apparelnews.co.kr

 

사진=G마켓

 

명품 전문 해외직구 셀러 ‘위드밀라노’와 함께 특가 판매

작년 하반기, 명품잡화 라방 4회 동안 3억 이상 팔기도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27일(오늘) 오후 6시부터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구찌,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명품 해외직구 전문 셀러인 위드밀라노와 함께 마련한 행사로, 판매 제품 모두 명품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직구’ 등록 상품이다. 감정을 원하는 고객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무료 감정 서비스를 의뢰하면 되며, 정품이 확인되면 보증서가 발급된다. 가품으로 판정되면 구매 금액의 200%를 보상한다.

 

판매 상품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10여개 품목이며, 정상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구찌 마이크로시마 체인 로고 파우치 △구찌 GG 마몬트 크로스백 △버버리 여성 리버서블 울 체크 케이프 등이 있다.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방송 상품 전용 ‘5% 쿠폰’을 ID 3회까지 제공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며, 발급 당일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방송 종료 후에도 밤 12시까지 계속 제공된다. 여기에 ‘7% 카드사 즉시 할인혜택’도 선보인다. 3대 카드(KB/하나/롯데)로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즉시 할인된다.

 

또한 라이브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 고객 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3만원 상당의 ‘돌체엔가바나 비알레띠 모카 익스프레스 모카포트’를 증정한다.

 

한편, 라이브방송으로 명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커지면서 작년 하반기 G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총 4회의 명품 판매 방송 역시 역대급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8월과 9월에 거쳐 총 4회 진행한 방송의 평균 매출액은 8천만원 이상으로, 누적 판매액만 33천만원에 달한다. 이 중 9월에 진행한 명품잡화 라방의 경우 한 시간 동안 1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