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래은 영원무역홀딩스 대표이사 ‘고고 챌린지’ 동참

발행 2021년 02월 0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고고 챌린지'에 동참한 성래은 대표이사(가운데) / 사진제공=영원무역홀딩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성래은 영원무역홀딩스 대표이사가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친환경 캠페인 ‘고(Go)고(Go) 챌린지’에 동참한다.

 

‘고고 챌린지’는 지난달 환경부가 SNS를 통해 시작한 생활 속 '탈(脫) 플라스틱' 실천 운동이다. 일회용품 등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행동 한 가지와 실천해야 할 행동 한 가지를 약속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에게 지목을 받은 성래은 대표이사는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며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재활용을 실천하겠다고 약속했고, 다음 주자로 조연주 한솔케미칼 부회장, 현대미술가 에디강, 윤형석 배럴즈 대표를 지목했다.

 

성 대표이사는 “영원무역홀딩스 산하의 모든 계열사들은 친환경 제품 개발은 물론, 전 사업 영역에 걸쳐 크고 작은 친환경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향후에도 일회용품 및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기 위해 다용도 쇼핑백(에코 및 종이 소재)을 사용하고, 플라스틱을 깨끗한 상태로 분리·배출하는 생활 속 작은 실천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