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硏, ‘글로벌 B2B 패션수주전’ 오는 8월 개최
대구 엑스코(EXCO)에서 8월 28일~29일 이틀간 진행

발행 2020년 06월 2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사장 윤철수)이 ‘2020 글로벌 B2B 패션수주전’을 오는 8월 개최한다.


8월 28일(금), 29일(토) 양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패션업체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다.


행사 컨셉은 국내 패션산업 활성화 및 매출 증대 의도를 담아 ‘POST DFF(포스트 대구패션페어)’로 정했다. 100개사 250개 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글로벌 바이어와의 수주상담 행사 및 일반인 대상 판매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연합패션쇼, 라이브 비디오 커머스 현장지원, 네트워킹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파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패션 브랜드와 바이어간 O2O 매칭 시스템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현장 상담을 지원하고, 현장 상담이 불가능 할 경우를 대비해 비대면 온라인 상담 전환을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 라이브 비디오 커머스(Live V-Commerce) 방송은 전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행사 1일차부터 일반인 대상 B2C 판매전을 병행해 실질적 매출 증대 및 브랜드 홍보효과를 높인다.

‘2020 글로벌 B2B 패션수주전’ 참가는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구패션페어 사무국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