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신청 기업 작년대비 42% 증가

발행 2020년 10월 08일

어패럴뉴스기자 , webmaste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를 신청한 기업이 7일 오후 기준 1천개 돌파했다.

 

참가기업 신청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7월 말에 시작되었고, 신청마감일인 10월 31일을 약 4주 남긴 10월 7일 현재 1천개가 넘는 기업이 신청했다.

 

7일 현재 전년대비 300개 이상(약 42%) 증가. 아직 참가기업 신청이 마감되지 않은 것을 고려하면 더 많은 기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 특히, 제조기업들의 신청이 2배 가까이 대폭 증가했다.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신청은 10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계속 접수 중이며 참가기업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행사 로고, 홍보모델 강호동을 활용한 이미지 등을 다운로드 받아 웹 배너·현수막·전단지 등의 홍보물을 가이드에 맞춰 제작·활용 가능하다.

 

참가기업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진행하고자 하는 세일기간·세일상품·프로모션 등 자사의 쇼핑정보를 공식 홈페이지에 자유롭게 등록 가능하다.

 

등록된 참가기업의 세부 쇼핑정보는 개별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따라 기업이 희망하는 시점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소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기업의 쇼핑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