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 프리미엄 다운점퍼 컬렉션 출시

발행 2018년 10월 22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의 프리미엄 다운점퍼 컬렉션을 출시한다.

발열 안감 및 오리 솜털, 리얼 라쿤 퍼, 폭스 퍼 등 고급소재를 사용한 따뜻하고 트렌디한 아우터 제품을 선보인다.

점퍼 내부에서 발생하는 따뜻한 열기를 외부로 방출하지 않고 체온 변화를 최소화 해주는 발열 점퍼는 안감에 발열 기능의 보온성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발열 점퍼 대표 아이템인 ‘알로앤루 시크롱다운점퍼’는 롱패딩 트렌드를 반영한 긴 기장의 제품으로, 강한 추위에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리얼 라쿤 퍼가 달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레드와 블랙 2개 컬러로 출시돼, 남아, 여아 구분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알로앤루 케이프다운점퍼’는 풍성한 폭스 퍼 트리밍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 케이프가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준다.

‘알로앤루 아론롱다운점퍼’는 오리 솜털 80, 깃털 20의 비율의 충전재로 구성돼 가볍고 따뜻하다.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실용적이고 가성비 높은 제품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겨울도 매서운 강추위가 예상되면서 우수한 보온성의 아우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라며, “성인보다 온도 변화에 민감하고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을 위해 보온성이 강화된 프리미엄 아우터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로투세븐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알로앤루’ 매장에서 ‘아론롱다운점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이월 및 상설할인점은 제외).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