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개최

발행 2019년 04월 1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조성철, 이충하)이 오는 24일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맘대로데이’는 온라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3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유·아동 업계 최초로 도입한 비디오커머스를 선보인다.


‘맘대로데이 MOM PICK’ 투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정한 베스트 아이템 및 자사 대표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의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알로앤루’, ‘알퐁소’의 상·하복부터 ‘포래즈’의 원피스 등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1만 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궁중비책’의 ‘샴푸&바스+페이스로션’, ‘모이스처 선쿠션’ 등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22일부터 23일까지는 자사 브랜드 및 ‘MOM PICK’ 투표 이벤트에서 아쉽게 상위 랭크를 놓친 아이템들을 할인 가격에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MOM PICK’ 투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택한 베스트 아이템과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한 총 7개의 아이템은 ▲‘마밤오가닉’ 신상 실내복, ▲‘하기스’ 전라인 모음전(기저귀) ▲‘탐스키즈’(패션잡화) ▲‘세이차트’ 18종 세트+‘병풍하우스’ 재료(완구) ▲‘신푸고’ 컵세트(용품) ▲‘아넬라’ 8팩 과일퓨레(식품) ▲‘피지오겔’ A.I 로션 200mL(화장품) 등이다.


행사 당일에는 11시부터 2시간 동안 ‘맘대로데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22일 0시부터는 ‘힐링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22일부터 23일까지 매시간 정각마다 77% 할인 예약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24일에는 매시간 정각에 제로투세븐닷컴 앱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당일 주문 건수를 실시간 카운팅해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5월 중 한 부모 가정에 ‘알로앤루’, ‘알퐁소’ 등 유아 의류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 회사 이커머스사업부 김인대 이사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맘대로데이’는 육아하는 엄마, 아빠들을 돕기 위해, 필수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지원하는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