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성료

발행 2019년 04월 26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조성철, 이충하)이 지난 24일 개최한 ‘맘대로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맘대로데이’는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유아동 쇼핑 축제로, 육아와 출산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의 투표로 선정된 ‘MOMPICK’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 제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3회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1회 행사보다 일 방문자 수가 63% 증가했으며, 4월 평균 대비 47% 신장했다. 역대 행사 중 최다 일평균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 구매 건수는 지난 1, 2회 평균 대비 44% 증가했으며 거래액도 4월 평균 대비 390% 신장했다.


고객 투표 전체 1등을 차지했던 ‘마밤오가닉’ 신상 실내복을 비롯, ‘아넬라’ 과일퓨레, ‘하기스’ 기저귀 전라인 등이 높은 주문 건수를 기록했으며, ‘세이차트’ 18종 세트 및 ‘신푸고’ 빨대컵 등 카테고리 대표 상품도 지난 4월 평균 대비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행된 라이브쇼에서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끌어냈다.


특가 상품 소개, 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라이브쇼는 동시 접속자 수 2,600명과 약 7천 건의 채팅 참여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라이브쇼에서 소개된 특별 사은품 구성의 ‘레니유모차’가 높은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의 신상품도 일부 조기 매진됐다. 여름 상하복 세트, 티셔츠를 비롯해 보습 세트, 물티슈 등 필수 육아용품은 지난달 대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맘대로데이’ 판매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다.

행사 당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도 많은 고객이 몰렸다. 최고 신장률을 달성한 매장의 경우 신장률이 1,039%에 달했다. 당일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매장 픽업 서비스도 예약률 및 픽업 완료 건수가 큰 폭으로 올랐다.

이 회사 관계자는 “‘맘대로데이’는 풍성한 혜택으로 육아맘, 육아대디 사이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유아동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