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우리가족 인생샷’ 프로젝트

발행 2019년 05월 1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우리가족 인생샷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의 전국 1천여개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응모 된다. 이 가운데 16일 300여 가구를 선발하여 촬영 쿠폰을 발송한다.

 

300명에게 가족사진 촬영쿠폰을 증정하고 중형 액자(36x28cm) 1개를 무료로 제작해주고, 또 최종 인화한 사진은 파일로도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하반기에도 구매 고객 가운데 300명의 고객에게 우리가족 인생샷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패션그룹형지가 ‘전국 사랑이야기사진협동조합과 제휴를 맺고 진행한다. 당첨 고객은 전국 19개 ‘사랑이야기’ 스튜디오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해서 무료가족사진 촬영 및 액자제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 기간은 9월 30일까지.

 

또한 패션그룹형지는 우리가족 인생샷 프로젝트 진행을 기념하여 3대 5인 가족을 ‘가족 모델’로 선발했다. 가족모델로 선발된 1팀은 가족사진 촬영 쿠폰 및 액자제작 서비스 외에도 가족 전원에게 촬영의상을 제공하고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 가족의 촬영의상은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브랜드의 여성복과 계열사 형지I&C의 예작, 본,그리고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브랜드의 구두 중에서 제공하고, 훈훈한 가족 사진 촬영 영상은 형지몰 등에서 5월 말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